대구메디온 로고

커뮤니티

기업제품 홍보

의료분야의 비즈니스 하기 좋은 도시! 대구가 글로벌 의료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HOME커뮤니티기업제품 홍보

위장관용 일회용 내시경 디바이스

위장관용 일회용 내시경 디바이스

기업명
(주)인코아
담당자
김동탁
연락처
010-6219-3514
시장출시일 (출시예정일)
2016-02-29
제품명
위장관용 일회용 내시경 디바이스
SNS 공유하기

제품특징

위·대장 내시경 시술시 사용되는 일회용 제품군으로써, 기존 재활용 제품 대비하여 감염사고의 우려가 없는 안전한 국산 의료기기 입니다. 인코아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우수한 성능의 일회용 의료기기로 제품에 대한 특허 및 상표 디자인 등록, 해외특허 및 상표 출원을 보유하고 있어 의료기기 국산화와 글로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CORE-FORCEP 일회용 내시경 생검용기구(제인16-4179)
내시경 검사시에 표본을 채취하기 위해 사용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본 제품은 현미경 검사를 위하여 조직 샘플을 내시경적 방식으로 채취하는데 사용되는 제품으로, 내시경을 통하여 삽입되어 위장관내의 폴립이나 조직표본을 제거 채취하는데 사용되는 일회용의료기기이다.
CORE-SNARE 일회용 내시경 올가미(제인16-4210)

고주파 전류를 이용하여 폴립 등의 조직을 절제하는 기구로, 올가미 형태의 전동식 의료용 올가미로서, 소화관에서 고주파 전류로 폴립과 다른 과잉 조직을 절제하기 위해 내시경과 함께 사용한다. 본 제품은 내시경의 작업 채널을 통과하는 카테터 튜브와 폴립 제거용 올가미 로프, 손잡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CORE-INJECTOR 일회용 내시경 주사침(제인16-4206)
내시경 시술시 지혈, 경화, 또는 경화요법 및 기타의 목적으로 의약품을 점막 또는 혈관에 주사하기 위해 이용하는 기구로, 내시경 시술 시 지혈, 경화, 또는 경화요법 및 기타의 목적으로 의약품을 점막 또는 혈관에 주사하기 위해 이용한다. 내시경 시술 시 내시경 내부를 통해 본 제품을 삽입한 후 원하는 위치에 의약품을 주입하며, 23G, 25G의 주사침과 주사액의 통로 역할을 하는 쉬스 및 손잡이로 구성되어 있다.
CORE-CLIP 일회용 내시경 체내 지혈클립(제인18-4440)
위장관내 혈관, 조직 또는 수술부위 등의 지혈에 사용하는 기구로, 본 제품은 내시경 시술(수술)시, 내시경의 기구 채널을 통해 삽입하여 위점막 혈관 또는 조직 등의 지혈에 사용하는 일체형제품으로 일회용 의료기기이다.
 CORE-KNIFE 일회용 내시경 나이프(제인18-4633)
일회용 전기수술기 및 의료용 전기소작기 등 전기수술장치에 사용되는 발로 조작하는 의료기기로, 내시경 점막하박리술(ESD) 시 조기 위암, 대장암, 용종 등의 병변에 대해서 외과적인 수술없이 내시경을 통해 제거할 수 있어서 보통 일회용 내시경 나이프라고 한다. 위의 일회용 내시경 체내 지혈클립과 같이 일본 올림푸스 제품이 우리나라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어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의미있는 제품이다.
○ CORE-HOT BIOPSY FORCEP 내시경전동식생검용기구 (제인 19-4035호)
조직 샘플을 내시경적 방식으로 채취하기 위해 사용되는 제품으로, 고주파 전류를 발생시키는 전기발생장치와 연결하여, 내시경을 통하여 삽입되어 장내의 폴립이나 조직을 생검을 위해 재취 또는 소작을 통해 절제하는데 사용되는 일회용 의료기기이다.

기대효과

o CE, FDA등의 해외인증을 통하여 국산 제품의 신뢰성 확대.
o 우리나라 전문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컨설팅을 통하여 제품의 업그레이드 지속화.
o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동남아, 남미 등의 제품 수출을 통하여 한국의 선진 의료기술 전파 및 전문 인력의 해외 진출 가능성 확대.
※ 본 홍보게시판에 등록된 제품 관련 내용은 제품제조기업에서 직접등록 또는 제공한 자료를 등록한 것으로, 대구메디온 및 K-MEDI hub, 대구광역시에서는 등록된 내용에 대한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
처음으로 바로가기